품질보증과 A/S신청에 관련하여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관련링크
본문
본사에서 제조하는 모든 제품의 품질보증기한은 구입 후 1년이며 구입 하신지 1년 이내에 발생하는 A/S 발생 건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 혹은 교환 해드립니다. (단 사용자 부주의로 발생한 결함인 경우 비용 청구)
구입 후 1년이 지난 제품은 유상으로 수리해드립니다.
보다 자세한 내용이 적힌 사용자설명서는 제품과 함께 보내드립니다.
A/S 신청의 경우 제품 명판에 쓰여져 있는 제품명과 제조년월, 제조 번호 등을 확인하신 다음
02-2618-1003으로 전화 주시면 유선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A/S 신청 제품을 보내실 때에는 보내시는 상자 안에 제품과 함께 다음과 같은 내용을 종이에 적어서 보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1. 보내시는 분 성함과 업체명
2.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
3. A/S 요구사항
감사합니다.
구입 후 1년이 지난 제품은 유상으로 수리해드립니다.
보다 자세한 내용이 적힌 사용자설명서는 제품과 함께 보내드립니다.
A/S 신청의 경우 제품 명판에 쓰여져 있는 제품명과 제조년월, 제조 번호 등을 확인하신 다음
02-2618-1003으로 전화 주시면 유선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A/S 신청 제품을 보내실 때에는 보내시는 상자 안에 제품과 함께 다음과 같은 내용을 종이에 적어서 보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1. 보내시는 분 성함과 업체명
2.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
3. A/S 요구사항
감사합니다.